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 봉구네 광양불고기 후기] 불고기 맛집, 불고기 전골의 정석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천안 봉구네 광양불고기 후기] 불고기 맛집, 불고기 전골의 정석 + 주차

뜻소정 2022. 6. 5. 16:26
반응형

천안 봉구네 광양불고기 후기

두정동 불고기 맛집, 불고기 전골의 정석

오전11시~오후10시 / 브레이크 오후2:30~4:30 / 연중무휴

 

천안 봉구네 광양불고기

 

얼마전, 불고기가 먹고싶어서

예전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

천안 두정동에 봉구네 광양불고기를 갔어요

 

주차는 가게 뒷편 꽤 넓은 주차장이 있어서

매번 갈 때마다 문제없이 잘 주차할 수 있었어요

 

진짜 주차문제 걱정없으면 가게 단골이 될 수 밖에없는듯 ㅋㅋ

봉구네 광양불고기 주차장

 

주차를 하고나서 건물들 구석쪽에 보면

가게 뒷문을 찾을 수 있어요

 

봉구네 광양불고기 뒷문

가게에 들어서면 화장실이 보이긴 하는데

쭉 안쪽으로 들어가시면 홀이 있고

자리를 찾아서 앉으시면 됩니다.

 

뒷문으로 오시는 분들이 많아서

직원분들도 금방 알아채시고 몇분오셨나 여쭤보실거에요 ㅋㅋ

 

봉구네 광양불고기 가게 안쪽으로 들어가는 길

그리고 메뉴판인데요,

구이 관련한 메뉴가 있고,

전골 관련한 메뉴도 있어요

 

봉구네 광양불고기 메뉴판

 

저희는, 2명이라서 서울식 불고기 전골 2인분을 주문했어요

15,000x2=30,000원 (미국산 목심)

+ 공기밥 2개 해서 총 32,000원이었어요

 

주말에 방문했기 때문에 점심특선을 주문할 수 없었고,

대신에 된장찌개를 서비스로 받았어요 !

 

앉아있다보니, 주말인데 점심특선을 주문하시려는 분들이 많았어요

하지만 점심특선은 주중에만 가능하니 주의 ㅋㅋㅋ

 

 

봉구네 광양불고기 메뉴판

 

잠시 기다리니 이렇게 세팅된 전골이 나왔어요

오래 기다리지 않았는데 금방나왔던 것 같아요

 

고기는 불판에 붙어 탈 수 있으니 자주 뒤집어 줘야해요 !

 

고기는 달달하고 야채랑 같이 먹으니까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질기지도 않고 부드러워요

회식포함 3번째 왔던 것 같은데,

진짜 한번씩 생각 날 때마다 와서 또 먹으려고해요 ㅋㅋ

 

불고기 전골 2인분과 반찬

 

그리고, 서비스 된장찌개

짭짤하고 정말 맛있었어요 ㅋㅋㅋ (위험한 맛)

 

봉구네 광양불고기 된장찌개

 

직원분들 서비스도 좋고

저희가 헤맬 땐(?) 가끔 오셔서 고기고 잘라주시고 ㅋㅋㅋ

이것저것 모두 좋았던 봉구네 광양불고기 후기였습니다 !!

 

 


물론, 내돈내먹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