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삼성 서큘레이터 후기] 귀엽고 이쁜데 강력한 서큘레이터 SFN-R23DSWH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삼성 서큘레이터 후기] 귀엽고 이쁜데 강력한 서큘레이터 SFN-R23DSWH

뜻소정 2022. 6. 4. 13:53
반응형

삼성 서큘레이터 후기

삼성 선풍기 SFN-R23DSWH (23cm 써큘레이터 DC) 화이트

 

삼성 서큘레이터

 

1. 가격 및 언박싱

인터넷에서는 약 15~16만원대로 판매하고 있는 서큘레이터에요 (22.06월 기준)

주문한 뒤 3일? 만에 연락이 와서 배송을 해주시더라구요 ㅎㅎ

 

삼성으로 주문을 해서 그런지 그냥 일반택배처럼 오지 않고,

삼성전자의 다른 전자제품 파는 방식의 루트(?)로 별도로 연락도 오고 좋았어요 ㅋㅋㅋ

 

하지만, 가격이 어마어마하죠? 

선풍기 몇 대는 살 돈인 것 같아요

 

가격이 비싼 이유는 BLDC모터 라는 녀석때문이라고 생각해요

모터 때문인지 만족도는 상당히 좋았는데 아래 후기를 자세히 더 남길게요 !

 

일단은, 엄청나게 튼튼한 박스에

엄청나게 튼튼한 내부 보강재에 둘러싸여서 제품이 도착해요 ㅋㅋㅋ

진짜 집어던져도 고장안날듯한 튼튼한 포장입니다...

 

 

아주 탄탄하고 든든하게 배송되어 온 삼성 서큘레이터

 

그리고 이제 모두 열어서 꺼내보면 !!

디자인이 이뻐요 일부러 흰색을 했는데 잘 선택한 것 같아요 ㅋㅋ

 

설명서와 리모콘+AAA건전지 등등은 잘 챙겨둡니다.

(설명서 따위 읽지 않아요.. 세상귀찮 ㅋㅋㅋ)

아참, 그리고 서큘레이터 커버까지 동봉되어 있어요 이건 진짜 대박인듯 !!

 

비닐도 안벗겼는데도 이쁜 서큘레이터 및 구성품들

 

2. 작동

 

디자인이 좋아도 역시 가전제품은 성능이겠죠?

자, 이제 작동을 해봅니다.

 

서큘레이터 아랫부분에 숨겨진 선이 있어요

선을 빼내고 다시 겉케이스는 장착합니다.

선을 빼고나니 한가지 아쉬운점 ! 선이 조금 짧네요... (아쉬운점1)

 

하지만 작동해보니 파워는 탄탄하게 좋습니다.

서큘레이터 소음얘기가 많은데 저는 전혀 신경안쓰이구요,

360도? 720도? 그냥 상하좌우 다 돌아가면서 시원한 공기 뿌려줍니다 ㅋㅋㅋ

 

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ㅋㅋ

 

공기순환 제대로 될듯
상하좌우 모두 각각 설정가능

 

삼성 서큘레이터 내의 디스플레이는 LED고,

단수는 1~12단까지 조절가능하구요,

움직임의 각도도 30도,60도 등등으로 조절되고,

플러스, 에코모드 파워모드 등의 이상한 기능도 많네요 ㅋㅋ

 

높이조절도 가능은 한데 한뼘정도 딱 올라가고 끝이네요 (아쉬운점 2)

 

에어컨을 틀고 이놈하나 잠시 켜두면 금방 시원해 질 것 같아요

저는 안방으로 공기 보내는 역할로 쓰고 있는데 방안에 온도가 뚝뚝 떨어지는게 보입니다 ㅋㅋㅋ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리뷰를 남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