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아이패드 8세대 커버케이스, 짭플펜슬 후기] 1년 사용 후기-뷰씨,루니스 본문

【뜻밖의_전자제품】

[아이패드 8세대 커버케이스, 짭플펜슬 후기] 1년 사용 후기-뷰씨,루니스

뜻소정 2022. 5. 30. 17:00
반응형

아이패드 8세대 두번째 후기

아이패드 8세대 커버케이스, 짭플펜슬 후기

아이패드 커버케이스

 

지난 아이패드 8세대 후기에서 설명을 하려 했으나...

또 글이 길어져서 나누어 쓰게 되었네요

 

이번에는 케이스와 짭플펜슬 후기 입니다 !


1. 커버 / 케이스

케이스는 정말x100 고민 많이 했어요

아이패드는 턱 하고 샀는데 

훨씬 저렴한 케이스는 하루종일 고민했던 것 같아요 (1년전인데 생생함)

 

종류도 정말 많은데,

일단 정품케이스는 가격이 너무 비싸서 고민도 하지 않고 패스했습니다...

두번째 일반(인터넷에서 많이파는...) 케이스로 할 수 밖에 없었는데요,

그와중에 브랜드, 색깔 등등 선택지가 너무 너무 많더라구요

 

저는 고민끝에, "뷰씨" 브랜드의 제품을 구입했어요

16,000원대였던 것으로 기억하고, 몇천원 저렴한 제품도 많이 있었는데 

중간중간 보이는 안좋은 리뷰들 때문에 몇천원 정도는 더 주더라도

확실한 제품을 구매하고자 뷰씨 브랜드로 구매하게 되었어요

 

"뷰씨" 아이패드 8세대 커버케이스

 

색깔은 검정색이고

아이패드전체를 투명홀더에 끼우고(실리콘재질 기스x),

뒷부분은 아이패드로고가 보이고,

앞부분은 까만 커버로 덮게되는 형식이에요

물론 유리가 닿는 부분은 보드라운 재질입니다 !

 

커버착용 후 모습 아이패드 8세대

 

또한, 커버를 닫으면 화면이 저절로 꺼지고

커버를 열면 화면이 켜져요 !

물론 뒤로 접어서 화면감상 거치대로 사용 가능하구요

마지막으로 애플펜슬을 끼울 수 있는 공간도 있습니다 !!

 

1년동안 사용했는데 생각보다 탄탄해서 아직도 튼튼하고 

자력도 좋고 사실 문제가 있었다 하는게 전혀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2. 애플펜슬(짭플펜슬)

케이스를 구매하고나니,

이제 필요한건 애플펜슬 이더라구요...

 

물론 이것도 정품은 가격의 압박이 너무 심했고 (애플....)

대체재(?)를 찾게 됩니다...

 

짭플펜슬이라고 불리는 이 펜은 사실 고민을 별로 안했어요

가장 대중적이고 (가격도 비슷하더라구요) 많이 쓰는

"루니스 펜슬"로 하게 되었습니다 !

가격은 30,000원대였던 것으로 기억하구요

펜슬은 충전식으로 c타입으로 충전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

 

아이패드 애플펜슬 루니스 펜슬

 

이 루니스 펜슬도 특별한 문제없이 아직도 사용하고,

펜슬은 사용이 많지 않아서 그런가 펜촉을 아직 1번도 안갈았네요ㅋㅋㅋ

 


 

사실, 조금 문제가 있거나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아쉬웠던 점이 있어야 

리뷰가 때깔(?)날텐데 과하게 너무 많이 알아보고

사람들의 후기도 많이 찾아보고 정한 것들이라 아직까지는 문제없이 잘 사용하고 있네요 :)

 

 

 

아래는 제가 아이패드 8세대 후기/리뷰 작성한 글이에용~!

 

 

 

[아이패드 8세대 후기] 언박싱부터 1년 사용 후기 / 스펙

아이패드 8세대 사용후기 수 많은 라인업중에 아이패드 8세대(128GB/스그)를 선택한 이유 선물을 받다 작년여름, 한참 더운 날씨에 태어난 나의 생일을 기념해주기 위해 H님께서 정성스럽게 선물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