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경양카츠 포항 영일대점 후기] 겉바속촉 깔끔한 한상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경양카츠 포항 영일대점 후기] 겉바속촉 깔끔한 한상 + 주차

뜻소정 2022. 5. 25. 15:04
반응형

경양카츠 영일대점(포항) 후기

겉바속촉 대박인 돈까스집

영업시간 11:00~21:00

/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저의 최애음식인 돈까스집을 찾다가 경양카츠라는 곳을 찾았어요

돈까스도 사실 여러종류가 있지만, 저는 일본식 안심돈까스를 먹기위해 이곳을 찾았어요

 

경양카츠 포항 영일대점

 

대로변에 위치한 가게라서 주차는 쉽지 않았어요

그나마 있는 팁을 알려드리자면,

가게 뒷편 해안가에 공영주차장이 있어요

주말에는 복잡할 수 있지만 운좋으면 가끔 자리를 겟 할 수 있습니다 !

 

대량 이정도에 주차하시고 살짝 걸어오시는게 좋을듯 (형광색)

 

가게 앞쪽에는 돈까스들의 사진들이 있구요,

보기만해도 진짜 군침돌고 다 먹어보고 싶습니다...

다음에 또 가면 못 먹은것들 무조건 먹을거에요

 

가게음식사진 누가찍었는지 정말 칭찬함

 

저는 입구 갬성사진을 찍고 바로 들어갔는데요,

 

깔끔한 우드 감성 인테리어

혹시 웨이팅을 하셔야 할 때는

입구에 가셔서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리스트에 적어주세요

 

경양카츠 영일대점 주방쪽 모습이에요

 

자리에 앉자마자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눈에 띄어서

모두 사진에 담았습니다 ㅋㅋㅋ

 

가게 내부도 외관과 통일성있게 깔끔하고 우드톤
경양카츠 영일대점 내부

참고로 저는 입구 바로 앞자리 밖에 없어서 거기에 앉았는데요

(창문을 바라보는 바테이블)

밖의 사람들이 보이는건 오케이인데, 

문 바로 옆이라 웨이팅 하려는 사람들이 들락날락해서

식사중에는 조금 거슬리더라구요 ㅠㅠ

참고만 해주세용~

 

그리고 주문을 했습니다 !

경양카츠 영일대점 메뉴판

 

저희는 포항 족발카츠와 안심카츠를 주문했어요 !

경양카츠 포항 영일대점이라서, 포항 OO카츠가 있나보다 했어요

(나중에 찾아보니 각 지역별로 다르게 써있더라구요)

 

경양카츠 소개글과 맛있게 먹는법... 등등 읽고 있으니

음식이 나왔습니다. 

그리 오래걸리진 않았던 것 같아요 !

(당연히 일반 왕돈까스 이런 것 보단 좀 더 걸림)

무료함을 달래줄 읽을거리... 경양카츠에 대하여

 

그리고 드디어 나온 음식!! 두둥

비주얼도 장난아니고, 와사비 새우젓갈 접시는 스마일을 띄고 있네요

맛도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

 

저는 안심카츠를 먹기위해 간 곳이라 안심카츠만 먹었는데,

되게 부드러운데 겉은 정말 바삭바삭하고 

크기는 조금 큰 편이긴 한데 하나씩 먹을 때 마다 포만감이 장난아니었습니다 ㅋㅋ

 

그러다가 같이간 H님의 족발카츠를 하나씩 뺏어 먹었는데요,

신세계 였습니다....

이걸 돈까스라고 해야겠죠?? 족발도 돼지긴 돼지니까ㅋㅋㅋ

겉은 정말 바삭하고 속은 쫄깃한 느낌

개인적인 생각으론, 가격만 좀 착했더라면.... (흑흑)

 

안심카츠 / 포항 족발카츠

마지막으로, 위에서 담지 못한 짧은 글과

원산지 표시 사진 드리고 갑니다 ㅋㅋㅋ

 

빠른 시일내에 치즈카츠 먹으러 간다... 너무 아쉽당...

 

물론, 내돈내먹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