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캠핑용 우드 롤테이블 추천] 캠린이의 캠핑 : 8번째준비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캠핑용 우드 롤테이블 추천] 캠린이의 캠핑 : 8번째준비

뜻소정 2022. 5. 24. 16:19
반응형

캠핑우드 롤테이블 추천

캠핑의 필수품, 테이블 입니다.

일반테이블은 수납이 어려워 캠핑에서는 롤테이블을 주로 사용하죠 !

캠핑용 우드 롤테이블

1. 테이블 선택 시 고려사항

첫번째

수납이 간편해야 해요 !
당연한 얘기지만, 테이블의 경우 부피가 간혹크거나 무거운데,
이러면, 정말 들고다니기 힘듭니다ㅠㅠ

두번째

설치가 편리해야 해요!
솔캠을 가더라도 혼자서 척척할 수 있어야 하니까
막 도구를 사용해 조립(?) 하는 정도의 난이도라면 곤란해요

세번째

튼튼해야 해요 !
당연한 얘기죠.
테이블인데 흔들흔들 거리고 불안하고,
무게를 버티지 못하면 혹시 버너라도 올리고 쓸 경우 위험할 수 있어요

네번째

가장 중요한 디자인 !
사실, 다 좋은데 이뻐야 최고죠?
그래도 캠핑은 갬성인데... 당연히 ㅋㅋㅋ

 

2. 나의 선택

저는 사실 여러가지 알아보다가,

코드리빙 우드 롤테이블로 일단 정했어요 !

수납도 간편하고, 무엇보다도 이뻤거든요 ㅋㅋㅋ

(우드감성...)

 

마음먹고 캠핑용품점에 갔는데,

눈에 띄는 테이블이 있어 큰 지출 했습니다.

(약 12만원 정도 했던 것 같네요 생각보다 비싸요...)

 

자연과 잘 어울리는(?) 갈색 커버

 

사이즈는 60, 90, 100 등이 있고,

사각 모양 / 제 용품처럼 끝부분이 라운드인 모양 등등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

 

3. 테이블 장점 소개 (디자인빼고)

첫번째

수납이 간편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테이블 상판은 
돌돌 말아서 별도의 공간에 분리해서 넣을 수 있어 스크래치도 방지되요

튼튼하고 편리한 수납

 

두번째

가방이 튼튼해요
이게 왜 장점이지? 할 수 있는데,
가방이 너무 튼튼해서 장점으로 쓰고싶어요 ㅋㅋ
상당히 두껍고 폭신폭신한(?) 느낌의 커버 
+ 밑부분 고무패킹처리까지....
자갈이나 어딜가도 그냥 툭 던져놓을 수 있고
우드에 대한 걱정이 없어요

 

4. 테이블 설치법

마지막으로, 설치하는 법을 알려드리려고 해요정말 쉽습니다 ㅋㅋ다리를 펼치고 아래처럼 홈이 있는데, 이부분에 테이블을 걸어서 연결하면 끝!

 

한쪽을 먼저 걸고 쭉 당겨서 반대편에 걸면 늘어나면서 텐션이 느껴지는데그때 반대편을 걸면 아주 튼튼하게 장착됩니다 !

테이블 상판을 거는 부분

 

이상으로, 우드 롤 테이블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추후 기본으로 사용하는 코베아 일반테이블이 있는데,

소개 할 기회가 있으면 비교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내돈내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