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아그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 후기]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 인도음식, 밥/난/음료 무한리필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아그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 후기] 생각보다 너무 맛있는 인도음식, 밥/난/음료 무한리필

뜻소정 2022. 5. 23. 22:43
반응형

아그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 후기

지난 금요일, 부산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를 갔어요

 

중차대한 개인적인 일을 백화점에서 신속히 처리한 뒤

급 허기가 져서 어디가지말고 여기서 해결하자 ! 마인드로

센텀시티몰점에 푸드존에 갔어요

 

한바퀴 둘러보다가 멋진 인테리어에 홀린듯 들어간 곳이 아그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 이었습니다 !

Agra 라고 적혀있는데, 찾아보니 아그라 라고 읽네요 ㅋㅋ

 

아그라 신세계센텀시티몰점

 

분명 통유리인데, 내부는 잘 보이지 않고 (썬팅)

약간 클럽느낌 나는게 여기가 핵인싸다(??) 생각하고 바로 들어갔어요

 

조금 늦은 점심인 탓에, 대기는 없었지만

혹시 대기하시게 되면 아래 사진 참고해주세요

(근데 3분내 입장 조금 빡세네요ㄷㄷ)

 

대기등록 관련안내

입구에는 가격표와 '난 무제한 제공', 프리미엄세트 등 광고가 있었네요 

 

식당 앞 설명자료 및 메뉴판

 

어찌됐던 입장을 해서 보니까 인테리어가 더 멋있고 화려하더라구요

그리고 밖에서 봤을 땐 너무 어두운것 같다 생각했는데

실제로 들어가보니 1도 어둡지도 않고 괜찮았어요 ! 

 

간단한 아그라 내부인테리어

 

그리고 주문은 테이블 옆의 태블릿으로 하면되서 너무 편했어요

천천히 보면서 하나씩 고르고 오더 버튼 누르면 자동주문 !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 방식의 오더가 더 편한듯 ㅋㅋㅋ

 

저는 H님과 둘이서 갔었기 때문에 프리미엄 커플(2인)을 선택했어요

이거 쭉 메뉴 보시면 아실거지만,

2명 가면 프리미엄 커플(2인) 선택할 수 밖에 없는 구성이에요 ㅋㅋㅋ

그게 제일 가성비인듯해요... 그냥 이거하라고 유도하는듯

 

프리미엄(커플2인)을 할 수 밖에 없을 것이여...

 

그 밑에는 여러 섹터별 세부 종류가 있구요,

 

메뉴사진이 너무많아 일부만 예시용으로 올립니다~!

세트를 주문하시고 나서 이제, 세부 종류를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요,

각자 먹고싶은거 하시고 뭘 해도 실패는 없을 듯 해요 ㅋㅋㅋ

 

하지만... 꼭 하나 추천 하고싶은건

'기본'처럼 보이는 카레 1개

☞  '허니버터 난'은 꼭 시키세요 !!!!

 

저는 다음에 아그라를 가면 다른 난은 시도도 하지 않고

오로지 '허니버터 난'만 먹을 거라 다짐했습니다. (제일 맛있음)

 

아, 물론 난은 다른종류로도 리필 가능입니다 ㅎㅎ

 

장바구니 넣고 주문하기 !

그리고 직원 부를 때 여기 '호출' 누르면되요

완전 개꿀편함입니다 ㅋㅋ

 

정말 편리한 아그라 호출기능

 

자, 이제 음식이 나오는데요

첫번째로 이런 신박한 연기에 둘러싸인 샐러드가 나옵니다 ㅋㅋ

아래쪽에도 난이 깔려 있는데 같이 먹으면 정신줄 놓고 먹을 수 있습니다.

 

이런 음식 비주얼 처음봤습니다 ㄷㄷ

제가 포스팅하면서, 동영상 처음 올리는 것 같네요

이건 보여드려야합니다 ㅋㅋㅋ

 

그저 샐러드일 뿐인데 신비롭게 보임...

그 뒤를 잇는 또 신비로운 음식(그저 탄두리임)과 음료

 

 

 

다시한번 놀란 음식비주얼 ㄷㄷ

뒤를 잇는 영상....

진짜 인도에서 이렇게 주나요? 

 

신비합니다... 탄두리일 뿐인데...

 

이제, 정상적인(?) 마지막 음식 카레와 난 입니다 ㅋㅋ

아까도 썼는데, 허니버터 드세요 두번 드세요

 

허니버터 난은 그냥 들고 이것만 뜯어먹어도 됨 (근데 무한리필)

 

무한리필 안믿을까봐 또 사진 첨부합니다 ㅋㅋ

배불러서 저희는 난만 1번 리필하고 GG

 

그리고 리필 할 때는 '프리미엄 세트 리필'누르고 난뒤에 자신이 선택한 메뉴 누르고

그 뒤에 추가해서 오더하시면 0원으로 뜹니다 !

 

글 쓰는 지금시간 밤10시... 허니버터 난 또 먹고싶다...

 

이번 포스팅은 사진도 많고 

할말도 너무많아서 (이게 제 문제임)

줄이고 줄였는데도 길어졌네요 ㅋㅋㅋ

 

하지만, 마지막 버릴수 없는 아까운 사진 하나 던지고 갑니다 !

 

인테리어가 인도 현지같고 멋지네요 (인도 안가봄)

 

 

 

 

물론, 내돈내산 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