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샤오바오우육면 천안불당점 후기] 주차/ 입맛에 맞았던 우육면과 이벤트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샤오바오우육면 천안불당점 후기] 주차/ 입맛에 맞았던 우육면과 이벤트

뜻소정 2022. 5. 23. 16:23
반응형

샤오바오우육면 천안불당점 후기

11:30 오픈 22:00 마감 (라스트오더 21:30 / 브레이크타임 15:00~17:00)

등산을 마치고 일요일 점심을 먹기 위해 찾던 중

친구의 추천으로 샤오바오우육면 천안불당점을 찾았어요

 

샤오바오우육면 천안불당점 (1층)

 

일요일이고 점심시간이라, 사람도 많을 것 같고 주차도 걱정이라

불당동에서 점심을 먹기가 사실 꺼려지긴 했는데

등산을 해서 그런지(?) 행복회로 굴리면서 그냥 생각없이 출발했어요 ㅋㅋ

 

막상 출발하고 나서 주차가 걱정되어 가게에 여쭤보니,

해당건물 (리치타워)에 주차하면 차량등록을 해준다더라구요 !

또 가보니 지하주차장에 자리도 꽤 있어서 아무런 문제없이 주차도 했습니다 ㅎㅎ

 

하지만, 한참 점심시간이라 웨이팅이 조금 있었네요

웨이팅은 가게안에 들어가서 직원분께 말씀해주시면 리스트에 적어주십니다.

 

가게 앞쪽엔 음식설명이 많이 있어요 (가격은 없네요)

특히 자가제면 부분이 흥미로웠어요

실제로 가게안 TV에서 제면하는 모습에 대한 영상이 나오는데 재밌더라구요 ㅋㅋ

웨이팅하면서 찍었던 여러사진 (음식설명)

앞에 3팀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 사진찍고 있으니 금방 불러주시더라구요

(운이좋았나? 면요리라 회전율 좋은듯?ㅋㅋ)

 

그리고 메뉴를 선택하는데, 눈치빠르신 분들은 이미 보셨겠지만, 이 글 첫번째 사진보시면

지금 이벤트를 하고있네요 5/31까지니 얼마 안남았단게 함정... (연장해주세요...)

점심시간이라 맥주를 못시킨게 아쉽네요

저희는 3명이서 이벤트2 [샤오롱바오/꿔바로우/음료(사장님추천해준거)] + 우육면2개 시켰어요

주문하고나니, 이벤트 음식 우육면(특)이 너무큰거 아닌가 걱정되긴 했는데...

(결론은 다 잘먹음 ㅋㅋ)

 

메뉴판

 

그리고 금방 음식이 나왔습니다 !!!

특히 꿔바로우 막 나온거라 겉바속촉 장난아니었습니다... 소스는 약간 탕수육소스 그냥 생각하시면 될듯?

샤오롱바오는 조금 식힌뒤에 한입에 쏙 넣어서 먹었는데 안에 들어있는 그 국물(?)이 많아서

식감이 더 좋으면서 아무튼 만족스러웠습니다. (4개인건 유일한 불평)

 

샤오롱바오와 꿔바로우 그리고 음료수 - 존맛임

 

급히먹으려는 옆친구를 말리고 얼른찍은 사진(아래)인데 사진속에서 다급함이 보이네요 ㅋㅋ

오른쪽이 특 우육면이고, 왼쪽이 일반 우육면입니다.

 

왼쪽(일반), 오른쪽(특)

 

면은 기본면/도삭면 중에 고를 수 있는데요, 기본면은 그냥 동그란 면이고, 도삭면은 칼국수같은 면인데

좀 더 칼국수보다 아주약간은 더 큰 버전(설명이 이게맞나?)의 면이었던 것 같아요

 

어떤게 기본면이고 어떤게 도삭면인지 맞춰보세요 ㅋㅋㅋ

 

죄송합니다. 왼쪽이 기본면 / 오른쪽이 도삭면 이에요 :)

 

기본 우육면은 9,000원이라는 가격대비 상당히 감칠맛있고, 포만감이 느껴져서

(안붐빈다는 가정하에) 혼자와서 한끼 해결하는것도 진짜 좋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마지막으로, 게시글에 첨부는 못했는데 더 찍은 사진들 중 버리기 아까운 사진2개

맨밑에 몰아서 냅다 투척하고 갑니다....ㅋㅋㅋ

 

 

 

 

물론, 내돈내산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