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제줏간 천안두정점 후기] 제대로된 고기집, 흑돼지 삼겹살 두정동 맛집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제줏간 천안두정점 후기] 제대로된 고기집, 흑돼지 삼겹살 두정동 맛집

뜻소정 2022. 5. 18. 22:27
반응형

천안 두정동 제줏간 후기

천안 두정동 제줏간

 

주말에 여기저기 많이 다니느라 1만보를 넘게 걸었던 날이었습니다...

지칠대로 지쳐있는 상태에서 H님이 급하게 찾아준 맛집!

천안 두정동에 있는 제줏간이에요

 

요즘하다고 여기서 고기먹자고 사준다고해서(★★)

뒤도 안보고 바로 달려갔습니다 ㅋㅋ

아참, 주차는 두정동 먹자골목 블럭쪽에 했습니다~

조금 이른시간이라 겨우 자리 있었지만, 핫한시간대에는 조금 멀리대고 걸어오시는게 정신건강에 좋으실듯 ^^;

 

사실, 제줏간이라는 고깃집은 체인점이 많은데요,

저는 처음이었는데 인테리어부터 신선한충격이었어요

 

저녁이라기엔 조금 이른시간이었는데, 사람들이 바글바글...

저희가 먹고 나갈땐 이미 웨이팅이 있더라구요 ㄷㄷ

 

자리에 앉자마자 메뉴판을 스캔하고, 저희는 목살로 올인했습니다 !

 

인테리어도 신박했고, 중간중간 핫 아이템(?)들이 완전 신기했어요

인싸 수저

그리고 샐러드바가 있는데 장난아닙니다.

반찬, 쌈이나 채소를 셀프로 가져올 수 있게 되어 있는데 상당히 잘되어 있었어요

(그런데 사진이 없네요 흑흑)

 

고기나오기 전 준비한 쌈채소 배고파서 손떨렸나 사진이 흔들렸네

그리고 드디어 나온 목살...!! (3인분 주문했어요)

목살님 (몇개 올리고 중간에 찍은사진ㅋㅋㅋ)

그리고, 두손모아 기다리는 고통의 인내의 시간이 지나면...

(아참, 고기는 다 구워줍니다 !!!! 저희 테이블 구워주시는 분 스킬이 장난아니었습니다

싸인받을 뻔)

 

화로는 연탄불(?)로 추정

 

그리고 드디어 구워진 목살...ㄷㄷ 비주얼 장난 아니죠?

여기에 고사리도 굽고, 김치도 굽고 하면되요 겁나빠르게 잘 굽혀요

 

고기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부드럽기도 하면서 또 쫄깃쫄깃 하기도 하면서

두께도 적당하게 잘라주셔서 식감도 좋았고 몇개 안 먹은 것 같은데 금방 배부르더라구요 !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웠습니다 ㅋㅋㅋ

 

그때당시의 흥분상태를 보여주는 사진떨림

그리고 꼭 !!! 추천드리는 이 가게의 숨은보석

바로....

 

파송송 계란찜 입니다 !!

저는 이거먹으러 제줏간 다시 갈수도...

 

저희는 사이즈 소(1,900원)를 시켰는데 이정도입니다. 다음엔 무조건 대자 시킨다 !

비주얼 마동석 계란찜

 

배가불러서 돼지껍데기는 못시켰는데 아직도 아쉽네요

다음엔 꼭 시킵니다...

 

내돈내먹 맛집리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