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망치/팩/공구보관함 추천] 캠린이의 캠핑 : 6번째준비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망치/팩/공구보관함 추천] 캠린이의 캠핑 : 6번째준비

뜻소정 2022. 5. 16. 18:01
반응형

1.

지난 글에서 텐트 고정팩에 대해서 설명했었는데요,

사실 하나의 게시글에 팩, 망치, 보관함 묶어서 다 설명하려 했는데

또 글이 길어져서 (말이 많아서...) 팩 하나만 설명하는데도 상당히 길어 졌었네요

 

그래서 이번에는 망치와 보관함을 묶어서 적어보려 합니다.

 

2.

처음에는 앞선 게시글에서 추천한 김주임콜팩을 사고,

망치는 그옆에 있는 망치 아무거나(...?) 한개 샀었어요

그리고 작은 보관함 같은걸 하나 사서 그곳에 끈이나, 스토퍼 등을 넣고 다녔어요

그런데 이것저것 챙길게 많아지기 시작하더라구요 그러면서 자연스럽게 보관함을 찾게 되었습니다 !

 

망치와 팩, 그리고 보관함

3.

저는 카즈미 팩 보관함(25,000원 선)을 구매했는데요, 사실 이것도 정말 종류가 많아요

처음에는 이 보관함이 아니고 다른거를 픽했는데, 캠핑샵에서 결제하는데 사장님이 이 보관함은 긴 팩(300mm같은)을 

보관할 수가 없다고 정말 꿀팁을 주셨어요 (사장님 아니었으면 보관함 2개 살뻔....)

바로 다시 돌아가서 긴팩/짧은팩 + 망치까지 보관할 수 있는 카즈미 보관함을 샀습니다 !

망치와 팩, 그리고 보관함 (덮개 오픈버전)

4.

사진을 보시면 망치가 2개에요

보통 텐트칠때 친구와 같이 작업하는데 망치1개로 부족한 느낌이 들어서 1개 더 구매했었습니다.

사실, 철거할때 빨리 철거하고 싶은데 부족해서 1개 더 산게 더 큰 이유...ㅋㅋ

망치는 어떤 브랜드인지도 모르겠네요... 그냥 가장 저렴한거 !

 

아참, 망치 뒤에 꺾여진 고리같은 부분이 이전 글에서 설명한 팩을 뽑아낼 때 사용하는 부위 입니다 !!

 

5.

망치는 정말 천차만별인 것 같아요

좋아보이고(?) 비싼 망치도 있고, 그냥 저렴한 망치도 있고...

좋은 망치를 구매해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는데 저는 가장 저렴한거로 구매했어요 어차피 망치는 망치니까...

그런데 솔직하게 말하면,

옆텐트에서 간지나는(?) 망치로 팩 박고있는거 보면 좀 욕심이 생깁니다 ㅋㅋㅋ(중요하니까 빨간색)

마지막으로 묶었을 때 사진

오늘은 이상으로, 망치와 보관함에 대한 설명을 마칠게요~

내돈내산 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