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아산 샐러드 정기배송] 신선한 채소를 매일같이 ! 프레디쉬 후기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천안/아산 샐러드 정기배송] 신선한 채소를 매일같이 ! 프레디쉬 후기

뜻소정 2022. 5. 5. 09:09
반응형

천안/아산 샐러드 정기배송 프레디쉬 후기

 

최근 운동을 다시 시작하면서 샐러드를 찾게 되었습니다 !

하지만, 양배추 1통을 사도 빨리 다 먹어야한다는 압박감과

다양한 샐러드 음식을 해도 자꾸남는 잔반때문에... 골칫거리 였는데요,

그래서 천안/아산 샐러드 정기배송을 찾다가 프레디쉬라는 가게를 찾았고 사용해본 후기를 남깁니다~!

*주문은 프레디쉬 검색 후 홈페이지에서 배송주문 가능!

 

검색하면 바로 뜨는 프레디쉬

 

 

사실 위치는 알 필요없고, 가장먼저 확인해야 할 것이 배송 ! 우리집에 배송이 오느냐 ?

확인해본 결과, 천안/아산 읍/면 일부지역을 제외하고는 모두 배송이 되네요 !

+ 제가 여기를 선택한 이유는 무료배송 이라는 것 때문이었습니다...ㅠ.ㅠ(감동)

+ 단품배송도 가능하지만, 배송비가 있는 것 같아요 (2천원)

쉬림프 & 크래미 샐러드 + 샐러드에 맞는 소스까지 !
 
 
 

두번째로, 가격 !

사실, 정기배송 이전에 매일 샐러드가게에서 포장해서 사먹곤 했는데 1만원 안팎이었습니다...

샐러드가게에서의 1만원대 샐러드는 양 상당히 벅찼고 매번 가져오기 귀찮았는데,

프레디쉬에서는 1개 6~7천원대에 우리집앞 배송이라는 장점이 있었습니다 !

(3일, 5일, 한끼, 두끼 등등.. 끼니수가 많아지면 할인율 상승하더라구요.. 진짜 고민됩니다 ㅋㅋ)

+ 첫 회원가입하면 4천원할인혜택

+ 가끔 추가주문 시 할인 할 수 있는 할인코드도 주시는 것 같았습니다 !

+ 적립금도 있네요 !

저는 우선 안맞을 수 있어서 [1주 정기배송] 월화수목금을 주문했는데,

개인적으로 가성비 정말 만족이라 [2주 정기배송]을 다시 주문한 상태입니다.

리코타 & 단호박 샐러드
 
 

세번째로, 메뉴의 다양성 !

한달내내 거~의 중복없는 메뉴로 다양하게 배송되구요,

홈페이지를 샅샅히 뒤져보니 신제품이 계속해서 업데이트 되는 것 같았습니다.

 

 

네번째로, 서비스 !

서비스도 친절하고, 배송시 문자알림을 설정하면 사진을 찍어서 문자로 남겨주시기도 합니다 !

(물론, 새벽에 배송오니 새벽알람 싫으시면 설정안하셔도 됩니다ㅋㅋ)

 

 

크루통시저 샐러드
 
 

마지막으로, 여러가지 기타사항 !

저는 해당사항이 없어 문제없이 배송받고 있지만 주의하셔야 할 부분이 있는 것 같아 기록에 남깁니다.

  • 배송시간은 설정하지 못해요ㅠ.ㅠ 아무래도 무료배송에 저렴하게 진행하시다보니 모든 고객 배송시간까지 컨트롤하기엔 어려움이 있으신듯 23~7시사이 배송이에요 (저도 매일 6시에 기상이라 6시에 딱맞춰서 배송오면 좋겠다 했는데 그건 힘든가 보더라구요)
  • 주말배송은 없습니다. 월~금만 배송
  • 원치않는 메뉴제외는 가능하지만, 토핑변경은 불가
  • 클리어주스라도 해독주스도 같이 배송되네요
  • 샐러드마다 칼로리까지 적혀있어요 ㅎㅎ

마지막날 서비스로 받은 클리어쥬스까지 남기면서 이상으로 마치겠습니다 ^^

서비스로 받은 클리어쥬스 !!

 

내돈내먹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