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캠린이의 캠핑준비2]_내돈내산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캠린이의 캠핑준비2]_내돈내산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

뜻소정 2022. 5. 4. 08:27
반응형

[내돈내산]

앞서 캠핑 준비를 위해 텐트구입에 대한 내용을 적었었는데요,

두번째로는 블루투스 스피커에 대해 간단히 적어보려 합니다.

 

사실 캠핑에서 있어서 스피커가 있어도그만 없어도그만 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저는 아주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합니다 !

 

왜냐하면... 텐트를 칠 때부터 걷을 때 까지 노동요가 되어 주거든요 :)

그래서 저는 시작부터 끝까지 블루투스 스피커를 요긴하게 쓰고 있어요 ㅋㅋ

 

여러가지 블루투스 스피커를 사용해봤지만,

현재는 2가지만 쓰고 있습니다.

 

첫번째는, 불멍스피커 입니다.

검색만해봐도 금방 찾을 수 있고, 저는 38,900원에 샀었네요

글쓰면서 느끼지만 캠핑용품 가격도 조금씩 계속 오르고 있네요...

앱코 불멍스피커

 

 

저는 앱코 불멍스피커 그레이색으로 구매했습니다.

음질은 제 귀가 막귀이라 그럴지 모르지만, 흠잡을데는 없었습니다 ㅋㅋㅋ

아주 잘들리고 듣기도 좋았어요 ㅋㅋ

 

맨오른쪽 버튼 전구모양을 누르면 불이 3가지 타입으로 변하는데요,

1. 꺼진상태 2. 불들어온 상태 3. 불멍처럼 움직이는 불빛으로 변합니다.

 

이렇게 위에 고리도 있어서 캠핑에서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고리는 360도 돌릴 수 있습니다 !

 

 

마지막으로 충전은 5핀이구요, 예전 안드로이드 폰 충전선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두번째, BOSS 스피커는 다음게시글에서 게시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