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베베숲 비데티슈 후기] 내돈내산 비데티슈 사용후기, 대장내시경 꿀팁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베베숲 비데티슈 후기] 내돈내산 비데티슈 사용후기, 대장내시경 꿀팁

뜻소정 2022. 8. 17. 01:08
반응형

[베베숲 비데티슈 후기]

내돈내산 비데티슈 사용후기, 대장내시경 꿀팁(?!)

베베숲 비데티슈

 

제가 자주사용하는 브랜드가 베베숲이에요

물티슈는 기본이고 핸드워시 등등 많은 제품을

베베숲에서 사용했는데 ㅋㅋㅋ

 

 

[베베숲 핸드워시 사용후기] 내돈내산 베베숲 핸드워시 네이처그린향

[베베숲 핸드워시 사용후기] 내돈내산 베베숲 핸드워시 네이처그린향 베베숲 핸드워시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예전에 베베숲에서 핸드워시 리필용만 구매해서 그걸 다른 용기에 넣어서 사용하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

 

요번에는 새롭게 도전한

비데티슈에 대해서 알려드리려고 해요

 

베베숲 비데티슈

 

저는 사실 잘 모르고 있었는데,

진작에 알았으면... 하는

후회까지 남는 제품이에요 ㅋㅋㅋ

 

비데가 없을 때 사용하는 물티슈인데

기존 물티슈는 사용후 변기에 버리면 절대! 안되죠?

 

하지만 이 비데티슈는 1~2장 사용권장 기준

변기에 버리면 알아서 녹아 없어진답니다 ㅋㅋㅋ

 

그래서 저는 대장내시경전에 약먹고 나서

되게 잘 사용했었어요 ㅠㅠ

이건 어떻게 보면 제 개인적인 생각엔 꿀팁인데

사람들에게 널리 알릴 방법이 없네요 ㅋㅋㅋ

 

제 블로그에 이렇게라도 내용을 공유하면

몇명이라도 보겠죠....ㅋㅋㅋ

 

베베숲 비데티슈

 

이 글 포스팅하면서

좌욕기? 같은 제품 검색해보니

정말 많은 분들이 그런걸로 구매하시던데

 

미리미리 깔끔하게 비데티슈 사용을

생활화 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으로 포스팅해요 ㅋㅋ

 

물론, 베베숲에서 협찬받았을 일 만무하고

내돈내산 이에요 :)

 

48매 캡 10팩 / 가족용

가격(공홈기준) : 18,400원 / 무료배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