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레드버튼 천안점] 천안 데이트코스 / 추천 시간순삭 카페후기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여행】

[레드버튼 천안점] 천안 데이트코스 / 추천 시간순삭 카페후기

뜻소정 2022. 8. 13. 01:22
반응형

[레드버튼 천안점] 

천안 데이트코스 / 추천 시간순삭 카페후기

레드버튼 천안점

 

4명이 모여서 보드게임카페를 다녀왔는데,

제 생각에는 아마 제가 처음 간거 같아요 ㅋㅋㅋ

 

옛날에 보드게임카페를 갔었는지 아닌지

기억이 가물가물~

거기가 만화책방이었나 보드게임카페였나 ㅋㅋㅋ

 

레드버튼

 

어쨌든, 천안 신부동에 위치한 레드버튼 천안점에 갔어요

들어가자마자 게임공간에 들어온 듯한 인테리어 ㅋㅋㅋ

 

뭔가 설렘이 있을 것 같은

게임 공간에 들어간 것 같지 않나요?

 

인원수와 룸을 선택하고 안내를 받고 

방으로 우선 들어가 봅니다 ㅎㅎ

 

 

레드버튼

 

정말 깨끗한 곳이에요

깔끔한 회색톤의 인테리어와 벽돌같은 디자인

그리고 방마다 창문처럼 마치 진짜 창문이 있는 듯한 디자인

 

이 깔끔함이 마음에 드네요

 

레드버튼

 

안내된 방에 들어가서, 직원분으로부터 간단한

안내를 받구요

 

방 안에 있는 안내판을 통해서 한번더 궁금한 것들을

읽어 보았어요 ㅎㅎ

 

레드버튼 음식

 

그리고 바로 음식주문을 때렸어요 ㅋㅋㅋ

너무 배가 고팠거등요 ^^

 

 

떡볶이와 치킨을 주문하고 각자 음료수를 주문했는데

마치 치팅을 하듯이 남김없이 싹 다 먹었네요 ㅋㅋ

 

음료수는 테이블에 홀더가 있어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레드버튼

 

음식을 먹으면서 주문할 때 사용한

아이패드를 뒤져보니

벌칙정하는 것도 있고,

게임을 하나 하나씩 동영상으로 설명해주는 기능도 있더라구요

+ 별그램팔로우이벤트도 ㅋㅋㅋ

 

만능 아이패드 입니다 ㅋㅋㅋ

넘나 편해요

 

아이패드주문

레드버튼 보드게임들

 

그리고 보드게임들이 어 마 어 마 하게 많아요 ㅋㅋㅋ

솔직히 다 해보고 싶은데 하루이틀 날잡고 ㅋㅋㅋ

 

이거 직원분들한테 물으면

직원분들은 다 알까? 싶더라구요 ㅋㅋㅋ

 

보드게임 뿐만 아니라 부자재도 넉넉~~하게 있었답니다

 

레드버튼

 

이날, 처음으로 바퀴벌레포커를 해봤는데

이거 생각보다 재밌던데요?

하나 구매 각입니다 ㅋㅋㅋㅋㅋ

 

두꺼비, 노린재, 파리, 박쥐, 거미, 쥐 등등 8종류의 동물/곤충과

8장의 카드로 서로 심리전을 통해 맞추는 게임인데

 

너무 단순한데 재밌더라구요 ㅋㅋㅋ

 

역시 보드게임은 근데 4명이서 해야 재밌어요

 

레드버튼

 

나갈 때 보니 게임비적립도 있던데

자주 오실분들은 활용하는것도 좋을듯 ㅋㅋㅋ

 

 

조만간 H님과 와서 4시간 뽀개고

천안 놀거리 즐기러 가보려고 합니당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소정의 서비스를 제공받고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