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충남 공주 카페 목향커피 후기] 내돈내산 이쁜 카페와 맛있는 수제요거트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충남 공주 카페 목향커피 후기] 내돈내산 이쁜 카페와 맛있는 수제요거트

뜻소정 2022. 8. 8. 20:32
반응형

[충남 공주 카페 목향커피 후기]

내돈내산 이쁜 카페와 맛있는 수제요거트

목향커피

 

무더운 여름, 군산부여 여행을 하던 중

우연히 만난 목향커피 라는 카페

 

우연히 들른 카페인데

사전조사를 하고 준비해서 찾아간

카페보다 훨씬 이미지나 느낌이 좋아서

기분좋은 마음으로 포스팅을 하나 남겨요 ㅎㅎ

 

목향커피

 

이름이 어떻게 보면

특이한 것 같기도 하고

 

나무향기라는 의미인가

싶기도 하네요 ㅎㅎㅎ

 

여튼, 한번 들으면 잘 잊혀지지

않는 이름인건 확실해요

 

목향커피 주차

 

일단은, 주차가 너무 편해요 ㅎㅎ

가게 앞 두줄로 만들어진 주차장덕분에

 

주말 오후에 갔는데도

주차할 자리는 많았어요

 

목향커피

그리고 가게내부에 들어왔는데

우드톤의 일관적인 디자인이

너무 부드럽고 좋았어요

이런 따뜻한 분위기가 너무 좋아요 ㅎㅎ

 

다 드신 커피는 저기

반납적힌 테이블 위에 두시면 되요 ㅋㅋ

 

 

목향커피

 

의자와 베개까지

따뜻한 느낌이고

일관성있는 디자인 ㅎㅎ

 

목향커피

 

원두도 판매하고 있었고,

명함도 이렇게 인테리어적인 요소로

이쁘게 딱 올려져 있더라구요 ㅋㅋ

 

목향커피

 

어딘가 쓰이겠지 싶은

연필도 목향커피가 적혀져 있는

커피통 안에 담겨져 있고

 

사슴(?)도 있고 ㅋㅋㅋㅋ

 

목향커피

 

여하튼, 구경을 간단히 끝내고

저희는 아아 1잔(4.5)과

수제요거트(6.0)를 주문했어요 ㅎㅎㅎ

 

오전이벤트도 하고 있던데

저희는 오후에 방문해서....

 

목향커피

 

커피를 기다리는 동안 바라본

창밖뷰에요

후덜덜하네요 진짜 ㅎㅎ

 

이날 날씨도 너무 좋았는데

하나하나 올려둔 아이템들이 모두 잘 어울렸어요

 

목향커피

 

그리고 주문나온 커피 !

그리고 수제요거트에요

 

사실 제가 수제요거트를 먹었는데

너무 잘 고른 메뉴였어요

 

진짜 맛있고 먹을게 다양하고

식감도 좋아서 진짜 맛있게

후루루루룩 먹었네요 ㅋㅋㅋㅋ

 

목향커피

 

근처라면 근처인 곳이니

다음에 또 수제요거트

뿌수러 가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