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베베숲 핸드워시 사용후기] 내돈내산 베베숲 핸드워시 네이처그린향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베베숲 핸드워시 사용후기] 내돈내산 베베숲 핸드워시 네이처그린향

뜻소정 2022. 8. 1. 23:58
반응형

[베베숲 핸드워시 사용후기] 

내돈내산 베베숲 핸드워시 네이처그린향

 

베베숲 핸드워시

 

베베숲 핸드워시를 사용하게 되었어요

예전에 베베숲에서 핸드워시 리필용만 구매해서

그걸 다른 용기에 넣어서 사용하려고 했더니

물만 쭉 나오고... 거품이 안나오더라구요

 

그냥 이렇게 된 김에

통까지 한번에 좀 사서 쓰자는 생각으로

통으로 된 핸드워시 2통을 구매했어요 ㅎㅎㅎ

- 개당 3,900원 배송비 3,000원 !

 

베베숲 핸드워시

 

이때도 고민이 많았어요

일단, 아이캔 포밍 핸드워시는 제외했고~

 

네이처 그린향이 있고, 화이트피치향이 있는데

문제는 각 1개씩 구매하면

배송료가 각각 붙더라구요 ㅠㅠ (공홈기준...)

 

그래서 같은 제품, 네이처 그린향으로 2개를 주문했어요 !

 

네이처 그린

 

제품을 주문하고 2일만인가? 

배송은 빠르게 받았고

막상 받고 나니 거품이 너무 잘 나와서

기분이 좋더라구요 ㅎㅎㅎ

 

 

베베숲 핸드워시 네이처그린

 

그리고 향이 중요한데,

네이처 그린답게 약간 포레스트향?ㅋㅋㅋ

뭔가 시원하면서 그린그린한 향이 나더라구요

 

이거 다 쓰고 리필용으로 제가 가지고 있는

피치향을 또 사용해보고 리뷰를 추가해보도록 할게요 ㅎㅎㅎ

 

어쨌든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핸드워시,

베베숲 핸드워시 였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