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고야드 반지갑/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후기] 내돈내산 진짜이쁜 고야드반지갑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고야드 반지갑/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후기] 내돈내산 진짜이쁜 고야드반지갑

뜻소정 2022. 7. 23. 18:13
반응형

[고야드 반지갑/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후기]

내돈내산 진짜이쁜 고야드반지갑

 

고야드

 

고야드 반지갑을 구매하려고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압구정)까지 갔어요

거리가 좀 되었지만... 그래도

어쩔 수 없었네요

 

전국에 고야드라고 해봤자 4군데 정도 뿐...

그나마도 3개는 서울에 있거든요 ^^

 

고야드

 

하지만 백화점에 가자마자

루이비통에서 먼저 소소하게(?)

키링을 먼저 구매했어요 ㅋㅋ

 

 

 

[루이비통 키링/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방문후기] 내돈내산 키링구매 후기

[루이비통 키링/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방문후기] 내돈내산 루이비통 키링구매 후기 고야드 지갑을 보러 거리가 멀지만 어쩔 수 없이~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압구정)까지 방문했어요 고야드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

 

고야드 매장

 

매장 내부에서 사진은 못찍었지만

초록색 가방하나는 찍어야 할 것 같아서

까먹기전에 찍고 왔네요 ㅋㅋ

 

아참, 첫번째 봤던 지갑에 조금 튿어짐이 있어서

두번째 지갑으로 양품확인 후에 구매했어요

꼼꼼하게 확인 후에 구매하세요 !

 

그리고, 상품권교환은 소액이라 업체를 불러서

할 수는 없었는데

마침, 운 좋게 업체분이 고야드에 계셔서

저도 상품권으로 조금은 할인받아 구매할 수 있었어요 :)

 

 

고야드

 

저는 고야드 제품은 처음 구매하는 거였어요

그래서 좀 떨리긴 했는데

언박싱은 집에서~

 

 

고야드

 

MADE IN FRANCE라고 적혀 있네요

뭐 큰건 아니지만

새로 지갑을 바꾸는만큼...

두근두근 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이미 매장에서 실물 확인 다 하고 왔지만)

 

고야드 반지갑

 

두둥~!

딱 열면 이렇게 노란파우치에

잘 감싸져 있는 지갑이 있답니다

 

그 외에 보증서 등등 

종이쪼가리(?)도 많아요 ㅋㅋ

 

고야드

 

고야드 반지갑
고야드 반지갑

 

색깔은 가장 기본인 되는 색깔로 했고

초록색이 진짜 이뻐서 고민했는데

그래도 오래쓰자 다짐한거라,

나중에 질려서 또 바꿀걱정에 기본으로 했어요

 

고야드 반지갑

 

내부사진을 깜빡하고 못찍었는데

나중에 기회되면 추가할게요

 

내부는 브라운 색깔이고

지폐넣는 곳은 노란색으로

진짜 색깔이 이뻤어요

 

촉감은 조금은 딱딱한 느낌이지만,

사용하다보면 손에 익을 것 같아요

 

고야드 반지갑

 

이렇게 이날 쇼핑한 것을

장착하고 앞으로 몇년(?)을 잘 부탁하면서

언박싱을 마쳤습니다 ㅎㅎ

 

+팁으로, 고야드제품은

주머니에 많이 넣고 다니거나 하면

프린팅이 지워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