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루이비통 키링/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방문후기] 내돈내산 키링구매 후기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루이비통 키링/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방문후기] 내돈내산 키링구매 후기

뜻소정 2022. 7. 23. 17:59
반응형

[루이비통 키링/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방문후기]

내돈내산 루이비통 키링구매 후기

 

루이비통 매장

 

고야드 지갑을 보러

거리가 멀지만 어쩔 수 없이~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압구정)까지 방문했어요

 

고야드는 전국에 4개정도 매장밖에 없어서요ㅠㅠ

(서울3, 부산1)

 

일단 가자마자 루이비통을 먼저 갔어요 ㅋㅋㅋ

고야드지갑도 살 예정이었지만

루이비통 키링도 보려고 했거든요

 

 

[고야드 반지갑/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후기] 내돈내산 진짜이쁜 고야드반지갑

[고야드 반지갑/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후기] 내돈내산 진짜이쁜 고야드반지갑 고야드 반지갑을 구매하려고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압구정)까지 갔어요 거리가 좀 되었지만... 그래도 어쩔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

 

루이비통

 

루이비통 매장은 저희가 주차한 곳과

반대편의 건물에 있어서

밖으로 나와서 횡단보도를 건너서

넘어갔어요 ㅋㅋ

 

루이비통매장

 

건너편에 딱 보여요

코너에 아주크게 보이고

굳이 백화점 정문으로 안가도

루이비통매장 문으로

밖에서 바로 들어갈 수 있었어요

 

루이비통

 

사실 들어가서 별로 고민없이

구매하고 나왔어요

이미 봐둔제품이 있었거든요

 

루이비통 키링

 

하지만 참고로 말씀드리면

제가 산 키링은 전시되어 있지 않았고

따로 모델을 보여주니 꺼내 주시더라구요

 

그리고 남성용 루이비통매장에는

똑같은 키링이 없고

모두 조금씩 다른 키링만 있더라구요

 

루이비통

 

집에서 언박싱을 해보았어요 ㅋㅋ

뭐 거창하게 할건 아닌데

포장이 너무 이쁘게 되어 있어서

사진도 한번 남기고~

 

루이비통 키링

 

이제 파란 끈을 풀어서

오픈을 할거에요

 

루이비통 키링

 

짠~ 이런 파우치에

담겨져 있던 키링을 꺼냈어요

 

가죽은 알고있듯이 조금은 딱딱하지만

또 튼튼한 가죽이고

금색부분이 아주 반짝반짝 하네요

 

루이비통 키링

 

다시한번 근접샷~

딱히 디자인은 없지만

무난하게 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루이비통 키링

 

사이즈도 딱 적당하고

제가 원했던 그 모양새가 나와서

아주 만족했어요

 

가격은 39만원 이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