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100대명산 등산지도 스크래치맵 후기] 내돈내산 / 아이엠맵 등산의 동기부여를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100대명산 등산지도 스크래치맵 후기] 내돈내산 / 아이엠맵 등산의 동기부여를

뜻소정 2022. 7. 22. 15:53
반응형

[100대명산 등산지도 스크래치맵 후기] 

내돈내산 등산의 동기부여를

아이엠맵

 

등산을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블랙야크 100대명산이라는

어플을 알게 되었는데,

재밌고 신기하더라구요

 

그러다보니,

또 스크래치 맵이 있을까?

하는 생각에 등산전용 스크래치맵

폭풍검색 ㅋㅋㅋ

 

역시나 검색하자마자

많은 제품들이 뜨더라구요

 

아이엠맵

 

그 중 제가 선택한 제품은

'아이엠 맵' 이라는 지도에요

 

가격은 약 20,000원 정도 줬던 걸로 기억하는데

좋았던 부분은 특히,

긁을 때 중요한 긁개(?) 피크같은 그런걸 주더라구요

솔직히 지도도 지돈데 이게 너무 맘에 들어서

주문함 ㅋㅋㅋㅋ

 

아이엠맵

 

요런 이쁜 카드와

아래쪽에 흰색카드 같은게 같이오는데

 

아래쪽 흰색카드 같은게 긁개에요 ㅋㅋ

저 상태로 하는게 아니고,

피크모양으로 뜯을 수 있어요 !

아래 동영상 참고해주세요 ㅎㅎ

 

 

아이엠맵 긁기

 

그리고 아래쪽엔

해발 1,000미터가 넘는 산에 대해서

따로 기록을 할 수 있는게 있고

다양하고 재밌게 구성되어 있었어요

 

긁었을 때도 깔끔하고 색도 이쁘게 잘 나오는 것 같아요

 

여행을 많이 다녀서 여행지도 스크래치맵도 있는데

지금 사용하는것 대비해서 훨씬 고퀄이라 추천하는 

등산 스크래치 맵 이에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