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사봉 스타필드안성점 선물후기] 내돈내산 센스있는 선물추천 / 집들이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사봉 스타필드안성점 선물후기] 내돈내산 센스있는 선물추천 / 집들이

뜻소정 2022. 7. 22. 00:15
반응형

[사봉 스타필드안성점 선물후기]

SABON 내돈내산 센스있는 선물추천 / 집들이

영업시간 : 10:00~22:00

사봉

 

안성스타필드에서

엄청난(?) 쇼핑을 하고

엄청난(?) 먹부림을 부리고 있었죠

 

그러다가 문득 생각난 집들이 !

친구네 부부 집들이를 가는데

선물을 사야겠다는 생각이 번쩍 ㅋㅋ

 

그자리에서 바로 폭풍검색을 했는데

안성스타필드에 사봉이라는 가게를 찾았어요

 

사봉

 

이곳은 일단 바디워시 쪽으로

꽤나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저는 사실 생소하긴 했는데

 

나중에 직원분께 들어보니

이스라엘 브랜드

세계적으로도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내돈내산입니다 직원아니에요 ㅋㅋㅋㅋ

 

사봉

 

의외로 직원분들이 

엄청친절하시면서 플러스 전문성이

상당히 높으시고

 

설명도 아주 알아듣기 쉽게

잘 하시고 선물 추천도 잘해주셨어요

 

사봉

 

딱 선물용으로 박스 포장해서

파는 전용케이스도 있더라구요

 

이거다 싶어서 그 케이스에다가

바디로션, 바디워시, 바디스크럽까지 넣어서

진짜 이쁜 박스에 포장 !

 

사봉 선물세트

 

바디스크럽을 뜨는 스푼

이쁜 나비리본 묶어서 넣어주시고

플러스 핸드크림까지 덤으로 주시더라구요

 

박스포장 +5,000원해서

선물용으로 완전 풀세트 장착했는데

진짜 이쁘고 좋았어요

저 선물세트는 12만원

 

선물해주면서도

제가 선물받고 싶었어요 진심

 

사봉 선물세트

 

이걸 딱 선물 줬는데

너무너무 좋아하고

진짜 이쁘다고 난리였습니다 ㅋㅋ

 

앞으로 진짜 집들이선물로

한 3번은 더 써먹을 듯하네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