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 병천카페 오후] 내돈내산 / 병천순대거리 카페 후기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천안 병천카페 오후] 내돈내산 / 병천순대거리 카페 후기 + 주차

뜻소정 2022. 7. 19. 22:09
반응형

[천안 병천카페 오후]

내돈내산 / 병천순대거리 카페 후기 + 주차

영업시간 :10시~22시

카페오후

 

병천순대거리를 오랜만에 방문하고

순대국을 한그릇 시원~하게 먹었죠 ㅎㅎ

 

 

[충남천안 병천 아우내한방순대] 내돈내잡내없이 깔끔한 순대국의정석 + 주차

[충남천안 병천 아우내한방순대] 잡내없이 깔끔한 순대국의정석 + 주차 영업시간 : 08:00~21:00 오랜만에 병천에 순대국을 먹으러 갔어요 가끔가다가 들르는 곳인데 이번에는 텀이 좀 길었던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

 

그러곤 카페를 찾는데,

마땅한 곳이 없었어요

 

그런데 친구가 주차도 좋고

위치도 좋은 근처 카페를 찾았네요?ㅎㅎ

그래서 따라가 보았습니다 ㅋㅋ

 

카페오후

 

병천 순대거리 근처 카페 오후 라는 곳 이에요

건물 앞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고

 

건물옆에 벽돌의자(?)도 있고 ㅋㅋ

 

카페 오후

 

나무밑에 다양한 의자와

밖에서 커피한잔 하기 좋은 곳이 있더라구요

 

일단 사진만 찍고 저희는 안으로 들어가 봤어요

왜냐면 너무 더웠거든요 ㅋㅋㅋ

 

카페 오후

 

내부는 상당히 깔끔했어요

뭔가 인스타 핫플 느낌도 나는게

 

조명도 이쁘고

벽에 걸려있는 액자나 디자인도

깔끔하고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카페 오후

 

카페가 크지는 않았지만

테이블도 충분히 많고

거기다 조용해서 너무 좋았네요 ㅎㅎ

 

카페 오후 메뉴판

 

그리고 메뉴판이에요

대체적으로 4.0~6.0천원대고

꽤 저렴한 편이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카페 오후

 

그 옆에 쿠키나 빵도 있더라구요

저는 음료만 주문했어요 ㅎㅎ

 

카페 오후

 

이런 장미 꽃 액자도 있는데

그 밑에도 의자가 있으니

이곳저곳에서 앉아서

사진찍을 곳도 많을 것 같네요

 

카페 오후

 

또, 쿠폰도 주네요

쿠폰을 벽이나 이곳저곳에 많이 붙여

놓으셨더라구요 ㅋㅋㅋ

안가지고 다녀도 되서 좋은듯 ㅋㅋ

 

카페 오후

 

저희는 저기 오른쪽 창가에 앉았어요

5명정도였기 때문에 쭈르륵앉기 딱이었죠

 

카페 오후

 

아니 그런데 다같이 똑같은걸 시켰어요

제가 딸기요거트를 주문했는데

친구들이 다 따라서 시킴 ㅋㅋㅋㅋㅋ

 

딸기요거트 정말 맛있어요

딸기도 진하고

색깔도 너무 이쁘죠?ㅋㅋ

보이는 딱 그대로의 맛이에용

 

다음에도 오면

또 이거 시켜먹을 것 같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