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삼성 핸디청소기 후기] 내돈내산 / 작고 강한 청소기 VC-H22 본문

【뜻밖의_전자제품】

[삼성 핸디청소기 후기] 내돈내산 / 작고 강한 청소기 VC-H22

뜻소정 2022. 7. 18. 21:46
반응형

삼성 핸디청소기 후기

작고 강한 청소기 VC-H22

 

핸디청소기

 

[삼성 핸디 청소기]

예전에 삼성 핸디청소기를 사용할 때,

원룸에서 엄청나게 잘 썼던 기억이 있어요

 

몇년을 썼는지 기억도

안 날정도로 오래 쓰기도 했고,

고장도 없었던 좋았던 기억이 있었죠 ㅎㅎ

 

그러다가,

최근 핸디청소기가 필요한 일이 있어서

알아보던 중

아직도 그 핸디청소기를 팔고 있더라구요?

제품코드는 VC-H22

 

그래서 다른 것 알아보지도 않고

바로 구매 했습니다 ㅋㅋㅋ

아참, 사실 하이마트/전자랜드 잠깐

가봤는데...

엄~청 비싼 제품밖에 없더라구요 ㅠㅠ

 

 

삼성핸디청소기

 

하지만 이 핸디 청소기는

3~4만원대 !!

 

하지만 튼튼하고

들고다니기 쉽다는것은

이미 제가 경험했기 때문에

걱정없이 구매했죠

 

반도체 등 이슈가 있어서

걱정했지만 생각보다 금방왔네요

아참, 구매처는 '오늘의집'이었어요 ㅋㅋㅋ

 

 

작동영상이랑 추후에

기회가 되면 이 포스팅에

수정해서 첨부하도록 할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