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잎순 샴푸 후기] 내돈내산 잎순 숙차 샴푸 / 어성초 + 보이차 본문

【뜻밖의_생활정보】

[잎순 샴푸 후기] 내돈내산 잎순 숙차 샴푸 / 어성초 + 보이차

뜻소정 2022. 7. 16. 01:10
반응형
잎순 샴푸 후기

내돈내산 어성초+보이차를 느낀 샴푸후기

 

잎순 샴푸

 

저는 되게 많은 샴푸를

사용해 보았고,

또 많은 샴푸에 도전중이에요

 

리스트도 많이 있고

후기를 각각 적은 파일이 많은데,

 

아쉽게도 사진이 없어서

블로그에 따로 올리진 않았었네요

 

이번에는 우연한 기회에

제가 직접 돈주고 내돈내산한

잎순샴푸를 소개하려고 해요

다행히 사진은 2장 건졌구요 ㅋㅋ

 

잎순 샴푸

 

인터넷으로 주문했는데

이렇게 박스에 잘 담겨저 와요

 

로고도 간단해요 ifsoon

만약 곧...?

(곧 탈모라면...?)

탈모에 민감해서

이상한 생각이 드네요 ㅋㅋㅋ

 

[ 내 맘대로 분석글 ]

여튼, 제가 썼던 다른 샴푸들과 비교하여 분석해보자면,

  1. 뭔가 순한 느낌이에요 (실제 성분분석은 못하므로...) 어성초 + 보이차 효과인지
  2. 생각보다 한방적인 향이 조금 나지만 거부감이 없고 오히려 좋아요
  3. 꽤나 묽어요 한~두번 펌프해서 사용하려는데 줄줄 나오는느낌...
  4. 하지만 느낌이 좋아요. 샴푸 이후에 가려운것도 없고 하지만 깔끔하게 잘 씻기는 느낌

 

총 정리를 하자면 : 평타는 한다 인 것 같네요

아니, 오히려 평타+알파 점수를 줄 수 도 있을 것 같아요

 

시중에 향이 강한 샴푸보다 낫고,

인터넷 광고 때리는 사용하자마자 머리 가려운 샴푸보다 낫거든요 :)

 

이상으로, 잎순샴푸에 대한 분석은 마치겠습니다 ㅎㅎ

(100% 개인적인 주관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