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자담치킨 직산점 생그라나/소보로치킨 후기] 내돈내산 / 둘다 괜찮은데?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자담치킨 직산점 생그라나/소보로치킨 후기] 내돈내산 / 둘다 괜찮은데?

뜻소정 2022. 7. 15. 01:01
반응형

자담치킨 생그라나/소보로치킨 후기

내돈내산 / 둘다 괜찮은데?

 

자담치킨 생그라나

 

[ 자담치킨 오랜만에 주문 ]

정~말 오랜만에

너~무 좋아하는

자담치킨을 주문했어요

 

오늘은 정말 특별한

날이었거든요 :)

 

제가 매번 주문하는

자담치킨 직산점에 주문했어요

이곳은 자석쿠폰을 1개씩 주는데

15개를 모으면 치킨 1마리를 준다구요 ㅎㅎ

(벌써 2번째 다모아가는중 ㄷㄷ)

 

주문시간은 50분 !

(평일 저녁기준)

 

자담치킨

 

각설하고 ㅋㅋ

제가 자주먹는 생그라나치킨(넘나 맛있음)

+ 새로운 메뉴 소보로치킨을 주문했어요

 

소보로치킨은 새로운 도전이었으므로

5,000원에 6조각이 있는 버전으로 주문했어요

 

자담치킨 양파

 

플러스 양파도 따로 주문했어요

원래는 없는데

양파를 좋아해서...ㅋㅋ

 

소보로치킨

 

[ 내 맘대로 맛 평가 ]

소보로치킨은

닭가슴살에 딱 베어물면

진짜 바삭함이 잔잔하게 느껴지면서

꽉 찬 치킨의 맛이 느껴져요

 

그냥먹으면 좀 후라이드보다 밍밍할 수 있고

같이주는 스리라차 소스랑 먹으면

진짜 맛있어요 대박임

역시 매콤해야함 ㅋㅋ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걸로 1마리를 주문하면

조금 물릴듯 ?!

 

자담치킨

 

하지만 요놈.

생그라나 치킨은 말이 다르죠 ㅎㅎ

 

진짜 달달하면서

꿀 맛도나고 (진짜 꿀)

그렇다고 물리지 않는

진짜 맛있는 달달함...

 

제 소원은

맵슐랭 + 생그라나 2개시켜서

하나씩 번갈아 가면서 먹는겁니다 ㅋㅋ

 

제 맛표현으로

전달이 되었을지 걱정이네요

앞으로도 표현력을 고민해봐야 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