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충남천안 병천 아우내한방순대] 내돈내잡내없이 깔끔한 순대국의정석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충남천안 병천 아우내한방순대] 내돈내잡내없이 깔끔한 순대국의정석 + 주차

뜻소정 2022. 7. 14. 13:46
반응형

[충남천안 병천 아우내한방순대]

잡내없이 깔끔한 순대국의정석 + 주차

영업시간 : 08:00~21:00

 

아우내한방순대

 

오랜만에 병천에 순대국을 먹으러 갔어요

가끔가다가 들르는 곳인데

이번에는 텀이 좀 길었던 것 같네요 ㅋㅋ

 

항상 목적지를 정하고 가는건 아니고

병천 순대마을을 검색해서 들어가서

맘에 드는 곳에 가는데

아무래도 주차가 편한곳으로 가는 것 같네요 ㅎㅎ

 

이날은 '아우내한방순대'였어요

 

 

아우내한방순대

 

[ 주차 ]

병천면에 위치한 아우내한방순대는

일단 엄청큰 주차장이 메리트에요

걱정없이 주차를 했구요,

 

아우내한방순대 주차

 

혹시 만차시 시장주차장

이용하면된다는 안내까지도 있네요

 

아우내 한방순대

 

뭔가 내공이 있을듯한

당당한 사진이 가게 전면에 걸려있어요

믿음직스럽지 않나요?ㅋㅋㅋ

 

아우내한방순대 메뉴판

 

그리고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그냥 '국밥'으로 통일 !

 

아우내 한방순대

 

식사하고 계신분들도 많이 있었어요

그래도 자리가 많아서 여유로웠습니당

 

아우내 한방순대

 

단체실도 있구요

그 옆 카페에선 10%할인도 해준다고 하네요

 

 

아우내 한방순대

 

[ 음식후기 ]

이제 음식차례,

밑반찬이 먼저 나옵니다

간단하지만 꼭 필요한 것들이죠 ㅎㅎ

 

아우내 한방순대

 

그리고 밥 한공기와 국밥 !

정말 깔끔해요

처음에는 조금 밍밍해서

새우젓과 소금으로 적당히

제 입맛에 간을 맞췄고,

다대기도 좀 넣었어요

 

하지만, 잡내는 전혀없고

정말 깔끔하고 시원한 국밥이었어요

 

아우내 한방순대

 

그리고 셀프코너도 있어요

김치와 깍두기는 셀프리필 필수죠 ㅎㅎ

 

이상으로, 오랜만에

맛있고 든든하게먹은

국밥리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