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 두정동 고기굽는정원] 내돈내산 소고기 꽃살 / 살치살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천안 두정동 고기굽는정원] 내돈내산 소고기 꽃살 / 살치살 + 주차

뜻소정 2022. 7. 12. 21:45
반응형

[천안 두정동 고기굽는정원]

소고기 꽃살 / 살치살 + 주차

영업시간 : 11:30-23:30 일요일휴무

 

고기굽는 정원

 

얼마전 다녀왔던

두정동 고기굽는정원

이번에 소고기를 먹으러

다시한번 방문했어요

 

주차장도 잘 되어있고

접근성이 너무 편리해서

스스럼없이 선택할 수 있는

가게인 것 같아요 ㅎㅎ

 

 

 

[천안 두정동 고기굽는정원 후기] 두툼한 삼겹살, 숙성 숯불구이전문 + 주차

[천안 두정동 고기굽는정원 후기] 숙성 숯불구이전문 두툼한 삼겹살과 넓은 주차장 영업시간 : 11:30~23:30 / 일요일휴무 정말 오랜만에 천안 두정동을 갔어요 두정동의 먹자골목 핫플레이스 그

thebutterflyeffects.tistory.com

 

고기굽는정원 메뉴판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위치했고,

주차는 가게 앞 엄청 큰 주차장이 있어서

주차걱정도 없었어요

 

이날은 특별한 날이어서,

친구들과 소고기를 먹으러 갔어요

 

저희가 주문한 것은

꽃살(진갈비)과 살치살 !

 

고기굽는 정원

 

여시 사이드메뉴 반찬은

변한게 없이 나오네요 

여러 종류 다양합니다 ㅎㅎ

 

고기굽는 정원

 

상추쌈과 깻잎도 주고요

셀프바를 이용하면

추가로 더 먹을수도 있어요 ㅎㅎ

 

고기굽는 정원

 

이날은 주말이라,

사람이 많았어요

 

자리는 엄청 많고

크기도 크니까 자리부족할

일은 없을 듯 

 

고기굽는 정원

 

그리고 이런 숯불에 구워서

먹는 고기입니다 ㅎㅎ

 

고기사진은 맨위에 벌써

올려버렸어요 ㅋㅋ

 

그리고 고기 구운 사진과

이후에 먹은 된장찌개 사진은 사라져서...

아쉽네요

(그래도 소고기 사진은 남아있어서 정말다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