뜻밖의 소소한 정보

[천안 성성동 본구스또 내돈내산] 햄버거/스테이크/샐러드 맛집 + 주차 본문

【뜻밖의_에세이】/【뜻밖의_맛집】

[천안 성성동 본구스또 내돈내산] 햄버거/스테이크/샐러드 맛집 + 주차

뜻소정 2022. 7. 11. 21:47
반응형

천안 성성동 본구스또 (본구스토)

내돈내산 후기

햄버거/스테이크/샐러드 맛집 + 주차

본구스또

 

오랜만에 좋은 기회로(?)

다이어트 중에 과격한 음식

맛보러 갔었어요

 

햄버거는 저의 최애음식 중 하나인데...

어떤가게인지도 모르고 따라 갔더니

햄버거 가게였네요?!

이름은 성성동에 위치한 '본구스또'

본구스 인줄 알았는데 본구스 네요 ㅋㅋ

 

본구스또

 

야외 테이블도 있고

테라스가 이쁘게 셋팅되어 있는데

 

뭔가 단체 손님받아서

저녁내내 전체대관도 해줄 듯한 분위기네요

바베큐 그릴도  있고...

 

본구스또

 

수제버거 특성상

재료/주문시간/등등 메뉴선택에 대한

옵션이 아주 세부적으로 있나봐요

 

본구스또

 

일단 들어가기 전,

간판을 찍자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커서

버릴거 버리고 구스토만 ㅋㅋㅋ

 

본구스또

 

입구 옆에 이런 곳이 있는데

강아지 두는 곳처럼 보였어요

 

본구스또

 

[ 주문 ]

들어가서보니,

키오스크로 주문하네요~

저는 이게 더 간편하고

좋은 것 같아요 ㅋㅋ

고민할 시간도 벌고....ㅋㅋㅋ

 

본구스또 메뉴

 

옆에 메뉴판이 크게 있어요

진짜 버거 맛있겠죠?!

 

하지만 저는 스테이크로 ㅋㅋㅋ

(햄버거는 너무 양심에 찔림... 칼로리는 같으려나?)

'스테이크덮밥'으로 선택했어요 ㅎㅎ

가격 : 18,000원

 

본구스또

 

[ 인테리어 ]

대충 가게는 이런 인테리어에요

되게 화려하면서

이국적이죠?ㅋㅋ

 

본구스또 주차

 

[ 주차 ]

주차는, 건물 주차장에 하면 되는데

자리는 엄~청 많았어요

(평일점심 기준 ㅋㅋ)

 

 

여기 차량번호만 적어서

위에 올려두면 등록해줍니다 !

 

본구스또

 

올려두기만 하면 되나 싶은데

수시로 확인하시더라구요 ㅎㅎ

 

본구스또

 

본구스또의 마크가 화려하네요

 

본구스또
본구스또

 

리턴이라고 저기 적혀있지만

막상 식사를 다하고나선

테이블위에 두고 가시면 된다고 하시네요 ㅎㅎ

 

본구스또
본구스또

 

[ 음식후기 ]

그리고 스테이크 덮밥 !

제로콜라와 감자튀김과 모두 세트로 나오네요

(제로콜라는 제가 선택 ㅎㅎ)

 

모든 음식들이 딱 간도 맛고

맛있었어요

 

 

은근히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그런데 스테이크 덮밥의 고기가

조금 질겨서 당황스럽긴 했어요 ㅎㅎ

(심한정도는 아니고... 살짝당황ㅎㅎ)

 

본구스또

 

이건 옆 친구가 주문한

목살덮밥 !

 

본구스또

 

요건 치킨덮밥 ㅎㅎ

다른분들 메뉴

몰래 찍기 ㅋㅋㅋ

 

대체적으로

같이 드신분들도

은근히 양이 많았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저는 딱 다먹을 수 있을

정도였던것 같아요 ㅎㅎ

 

다음엔

주 메뉴인

햄버거를 도전하러

오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