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여행

인천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현아 다녀왔어요

by 뜻소정 2024. 8. 22.
반응형

인천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트리플 스트리트 송현아 후기

인천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인천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일명 송현아로 불리는, 인천 송도 현대프리미엄 아울렛을 다녀왔습니다. 당일 인천국제마라톤이 진행되고 있어서 교통이 상당히 혼잡했는데, 운좋게도 제 앞에서 막혀있던 좌회전신호가 풀리면서 주차를 편하게 할 수 있었네요. 어쨌든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의 야외 주차장에 주차할 수 있었어요. 그런데 무슨 공연을하나? 해서 봤더니 ! 이날 또 하필 10CM 콘서트를 하는 날 이었네요?! 물론... 10CM를 보진 못했지만 ㅋㅋ 분주하게 준비하는 모습은 볼 수 있었습니다.

 

인천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인천 송도 현대프리미엄아울렛

 

송현아 마인드브릿지, 커스텀커피

사실 바지를 급하게 사야할 일이 있어서 마인드브릿지에 들러서 바지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커스텀커피에서 커피를 한잔하면서 한 숨을 돌렸던 것 같네요.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시간이라 사람들이 많긴 했지만 제가 들었던 송현아의 모습과는 조금 다르게 느껴질만큼 사람이 적다고 생각하긴 했었네요.

 

 

송현아 트리플 스트리트

사람들이 어디있나 했더니 여기있었네요 ㅎㅎ 트리플 스트리트 라는 곳에 정말 많이 있었습니다. 이날따라 캉골에서 할인을 엄청나게 했는지 거기에 사람들이 엄청나게 몰려있었던 기억이 나네요

 

 

송현아 나폴리 1번가 / 홈 생활 리빙 카페

생활용품이 많이 있는 리빙 존에 들어가봤습니다. D라고 적힌 사이트 인데요, 중간에 야외를 지나서 가는데 축제분위기였습니다. 뭔가 이곳이 더 활력이 넘치는 곳 같더라구요

 

 

송현아 트리플스트리트 하우스웨어

그렇게 들어간 곳이 리빙 관련 주방용품/ 생활용품을 판매하는 '하우스웨어'라는 곳 이었습니다. all about the household라고 적혀있는만큼 주방이나 생활용품이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제가 방문한 이날 기본적으로 할인도 정말 많이 했고 추가로 10%를 더 할인하는 행사도 하고 있었습니다. 이날만 그랬는지 아니면 원래하는 건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그래도 훨씬 저렴한 가격이라 생각해서 필요했던 그릇을 몇 개 집어들었어요~

 

 

역시.. 그릇도 정가는 정말 비싸네요 ! 거의 30~50% 사이의 할인을 받고 몇 개를 샀는데도 몇 만원은 그냥 깨진 것 같습니다. 그래도 이쁜 그릇을 얻었으니 득템입니다 ! 그릇에 대한 후기는 다음에 별도로 주방용품 글에서 써보려고 합니다 ^^

 

 

정말 넓고 볼 거리가 많고 또 식당도 많았던 송도 현대 프리미엄아울렛, 송현아 그리고 트리플스트리트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