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수원스타필드 음식점 / 삐삣버거, 사과당, 쿠라우니, 로우어가든, 미루꾸커피, 스타벅스 등 소개

by 뜻소정 2024. 7. 23.
반응형

 

 

 

수원 스타필드 이야기

수원스타필드 맛집

 

수원스타필드 첫번째 이야기에 이어서 이제, 음식과 관련된 이야기를 해볼까 합니다. 사실 맛집은 여러곳을 갈 수 없어서 제가 방문했던 곳을 소개할 예정이고 카페는 그래도 여기저기 카페가 정말 많아서 분위기라던지 사진을 좀 공유해볼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수원스타필드 삐삣버거 (7층)

이날따라 왠지 버거가 먹고싶었고 아침일찍 방문했던 저희는 사람들이 없는 한적한 식당을 하나하나 살펴볼 수 있는 기회를 가졌습니다 ! 그러던 중 눈길은 끈 곳은 삐삣버거 입니다. 푸드코드에 있지만 별도로 식당의 공간을 가지고 있어서 조용하게 먹을 수 있겠다 싶어 들어갔어요

 

삐삣버거 스타필드 수원점
주소 : 경기 수원시 장안구 수성로 175 스타필드 7층
영업시간 : 10:00~22:00

 

완전 아메리칸~ 미국스타일의 테이블셋팅과 테이블보 였고, 저희는 테이블 3번에 앉았어요. 이때까진 사람들이 없었기 때문에 아마도 저희가 마수걸이 첫 손님이었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태블릿이 꽂혀있어서 태블릿으로 주문이 가능했지만 별도의 메뉴판도 있었는데요...

 

 

어마어마하게 큰 사이즈의 메뉴판 이었습니다. 좀 작은 사람들은 제대로 보지도 못할 만큼의 압도적인 크기 ㅋㅋㅋ

 

 

삐삣버거는 롯데리아만큼 다양한 버거가 있진 않지만 다 먹고싶을 만큼 맛있게 생긴것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피프티피프티 메뉴가 대표라서 해서 하나 주문했고, 햄버거의 가격은 11,800원 이었습니다. 그 외 클래식버거 8,800원 갈비꼬꼬 9,200원 등 기본 만원가까이하는 버거였어요 ㄷㄷ

 

 

추가로 프라이를 먹으려면 프랜치 프라이즈를 주문하면 되는데 무려 8,300원 입니다. 하지만 무한리필이라고 하네요 ! 그런데 무한리필해 먹을 만큼 맛있진 않았고 소금 있는버전/없는버전 고를 수 있었던 것 같은데 있는걸 골랐음에도 전혀 짠 맛도 안느껴져서 실패였습니다ㅠ.ㅠ

 

 

버거는 그래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 방문하면 버거단품정도만 먹어도 되지않을까? 싶었습니다. 버거는 가격이 있었지만 그 만큼의  값어치는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 고기도 아주 좋고 정말 미국식 햄버거를 먹는 느낌이라 좋았어요

 

 

 

수원스타필드 카페

수원스타필드 미루꾸 커피

 

지난번 밤리단길 갔을 때 만났던 미루꾸커피가 수원 스타필드에도 입점을 했네요 ! 고양 스타필드 갔을 때 한번 먹어본 적이 있었는데 플랫너티로 유명한게  미루꾸커피죠? 수원스타필드 가면 꼭 먹어야하는 카페라고 소문이 난듯해요... 아침에만해도 줄을 저정도 서 있었는데 오후에는 줄이 너무 너무 길어지더라구요 후덜덜...

 

수원스타필드 로우어가든

 

지나가면서 카페가 정말 많길래 어떤 것들이 있나  기록하려고 찍어둔 사진들이에요  코너에 있었던 로우어가든에 빙수가 많아서 눈길을 끌었던 곳 입니다.

 

수원스타필드 쿠라우니

 

그리고 쿠키브라우니의 달인 생활의 달인 출연한 쿠라우니도 입점 해 있었어요. 아침이라 한산했던 곳이었습니다.

 

수원스타필드 사과당

 

그리고 저희가 선택한 커피는 바로 사과당 ! 예산에서 줄을 서서 먹는 사과카페라고 하는데 뭔가 느낌이 신선해서 한번 도전! 해 봤는데요, 가격이 조금 저렴한가? (2~4천원 사이) 싶었더니 크기가 아담하네요 ㅎㅎ 사과향이 나는 커피라서 신선하고 또 맛있었습니다.

 

수원스타필드 BONANZA 

 

또 사과당 옆에 있는 BONANZA라는 카페는 모던하고 커피전문점 느낌이 나서 좀 이따 아메리카노 마시러와야지~ 했는데 결국 못 가본 곳이었네요

 

수원스타필드 스타벅스

 

스타벅스는 수원스타필드에 제가 봤을 때 2개정도 있었던 것 같은데요, 가는 곳 마다 사람들이 줄을 서 있더라구요. 역시 사람들의 스타벅스 사랑은 수원 스타필드에서도 이어집니다~

 

 

마지막으로 마무리 하려고 합니다. 대표적인 곳을 적어둔 인포메이션 안내도 입니다. 이것 말고도 큐알코드를 찾으시면 폰으로 쉽게 원하는 매장을 검색할 수 있는 기능도 있더라구요

 

 

중간중간 음수대와 자판기도 있으니 꼭 편의점을 찾지 않으셔도 음료수를 마실 수 있으니 화장실 근처를 잘 찾아보세요 !!

 

 


 

의외로 휴식공간도 많았고 사람은 정말 많았지만, 볼 거리도 많았던 수원 스타필드 후기였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