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베베숲 물티슈 추천인 good5962 공홈에서 할인받고 주문해요 물티슈 추천, 공홈에서 주문해야하는 이유

by 뜻소정 2024. 7. 18.
반응형

 

 

 

베베숲 물티슈 추천인 good5962

공홈에서 할인받고 주문해요 물티슈 추천, 공홈에서 주문해야하는 이유

 

8년 연속 물티슈 판매 1위 베베숲

베베숲 공홈에서 주문해야하는 이유

베베숲
베베숲

 

꽤 오랜시간동안 베베숲이라는 브랜드를 사용한 것 같습니다. 그 전에는 여러가지 저렴한 물티슈부터 꽤 유명하다하는 물티슈를 많이 사용해 봤지만, 결국 정착은 베베숲 물티슈로 한 것 같네요. 베베숲이라는 브랜드를 자주사용하다보니 핸드워시, 비데티슈 등 다른 제품들도 모두 베베숲 브랜드를 사용하게 되는 것 같아요.

 

오늘은, 베베숲에서 물티슈를 구매하려고 하는데 네이버나 다른 사이트가 아닌 왜 공홈(공식홈페이지)에서 구매를 해야하는지?에 대해서 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저만의 고집일 수 있으니 그냥 참고만 하시고 아~ 이런것도 있구나 하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

 

베베숲
베베숲

 

유통기한

물티슈도 엄연히 유통기한이 있습니다. 간혹 인터넷에서 물티슈가 다른 정가의 제품 혹은 경쟁 업체의 제품보다 같은 물티슈인데도 조금은 더 저렴하거나 무료배송등으로 올라오는 것이 있습니다. 이럴 경우 유통기한을 꼭 잘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사실 저라면 혼자 사용할거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구매해서 그냥 쓸수도 있을텐데, 가족이나 아이가 사용한다고 하면 생각이 달라질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당연히, 베베숲 공홈에서는 넉넉한 유통기한의 제품으로 준비합니다.

 

브랜드 평판

브랜드 이미지나 평판은 그냥 만들어 지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피부에 직접 닿거나 일상생활에서 엄청 많이 사용하는 것인데도 지금까지 문제가 없었다는 건 중요한 부분이라고 생각하구요. 특히 물티슈는 간혹 피부에 직접닿는 경우도 많기 때문에 조금은 더 비쌀지라도 안정성이 확보된 제품을 사용하는게 어떨까? 싶습니다.

 

베베숲
베베숲

 

 

베베숲 공홈에서 할인 받는 방법

회원가입 & 추천인 코드 등록 (good5962)

제가 처음 회원가입을 할 땐 공홈에서 가입 시, 쿠폰을 지급해 줬습니다. 여기서 추천인 코드를 등록하게되면 본인에게 한번 더 쿠폰을 지급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일단 공홈에서 구매를 결정하셨다면 회원가입을 하시고 추천인 코드를 등록하면 혜택을 조금은 더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최근에 오랜만에 접속해서 휴대캡형 물티슈 20매를 구매했습니다. 브랜드라인은 프리미어 라인으로요.

 

베베숲
베베숲

베베숲 스킨케어 무료샘플 신청

최근 구매하러 들어가보니, 베베숲 스킨케어 무료샘플 신청이 있더라구요 ! 저는 차에서 사용할 조금 작은 사이즈의 휴대캡형 물티슈를 구매했는데, 플러스 스킨케어도 무료로 받을 수 있어서 개이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신청은 어렵지 않습니다.

 

1. 샘플 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2. 구매하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3. 배송비만 결제하면 샘플신청 완료 !

 

저는 이미 주문하는 제품이 있었기 때문에 배송비가 추가로 들지 않았습니다. 다만, 해당 이벤트는 매월 1일~선착순 종료 시 까지 진행하면 신청인원은 선착순 200명이라고 하네요. 회원 가입 후 1회만 신청이 가능하고 제품은 일주일 이내 빨리 도착했던 것 같습니다.

 

베베숲
베베숲

 

 

베베숲 휴대용캡 프리미어 물티슈

제가 주문한 물티슈도 역시 유통기한이 2025년까지로 넉넉했고, 캡이 단단하고 느낌이 아주 좋았습니다. 작지만 간단하게 들고 다니기 너무 좋은 브랜드라고 생각했습니다. 물론 덤으로 색깔도 이뻤구요 ㅎㅎ

 

 

이건 샘플로 받았던 스킨로션입니다. 휴대용이기때문에 놀러가거나 외출할 때 사용하기 딱 좋습니다. 케이스 파우치도 같이 받았습니다 !!

 


 

여러모로 베베숲에서 물티슈를 구매하려면 공홈을 이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을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베베숲을 이용할 예정이고, 엄청 저렴한 다른 사이트가 있지 않은 이상... 가능하다면 공홈에서 꾸준히 구매를 할 것 같네요 !